카테고리 없음

김규선 : 88년생 여배우.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sdfdfs3f 2024. 10. 25. 18:01
반응형

 

 

김규선(김규선)은 1988년 7월 26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로, 현재 36세이다. 김규선은 170cm의 키와 48kg의 몸무게를 가진 미모와 건강을 겸비한 배우로, 한국 연예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김규선은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으며, 1988년생 배우자와 2017년 4월에 결혼하여 현재까지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김규선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서 학사 과정을 이수하며 연기 기초를 다졌다. 김규선은 학창 시절부터 연극과 무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러한 경험들이 김규선의 연기력에 큰 영향을 미쳤다. 김규선은 다양한 연극 작품에 참여하며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김규선은 2010년 MBC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그 이후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김규선은 그간의 경과를 돌아보며 더욱 성숙한 연기로 관객과 소통하고 있다. 앞으로도 김규선은 연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한국 드라마와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김규선: 대한민국을 빛내는 여배우

 

김규선은 2010년 MBC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데뷔한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이후 주로 드라마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역할 소화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규선의 데뷔작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규선은 이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규선의 출연 목록에는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가 포함되어 있다. 2012년에는 SBS 드라마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JTBC 드라마 '맏이'(2013)와 MBC의 '호텔킹'(2014)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2015년에는 '밤을 걷는 선비'와 '화정'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주목받았다. 최근작으로는 2022년 방영된 MBC 드라마 '빅마우스'와 '마녀의 게임'이 있으며, 2024년 KBS 2TV의 '스캔들'에서도 주연을 맡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규선은 영화에서도 꾸준히 출연해왔다. 2010년 '심야의 FM'에서 단역으로 시작하여, 2012년 '공모자들'에서 여승무원 역할을 맡았다. 2017년에는 영화 '더 킹'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2018년 '상류사회'와 '명당'에서도 기억에 남는 역할을 수행하였다. 또한, 김규선은 2008년 이지형의 'I Need Your Lo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앞으로 김규선이 어떤 새로운 역할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규선: 연예계에서의 여정과 매력

 

김규선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김규선의 연예계 경력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안양예술고등학교 시절에는 친한 동기인 박규리와 선배인 오연서와의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또한, 김규선은 걸그룹 연습생으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나, 노래에 대한 재능 부족을 느끼고 금세 그만두었다. 이 시기에 양지원과도 친분을 쌓으며 다양한 인연을 이어갔다. 광고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2009년 맥스웰하우스 광고 "스무살의 고백" 시리즈에 출연한 경험도 있다. 당시 광고에서 군대 간 남자친구에게 '제발 복학하지 마'라고 하는 내용 때문에 예상치 못한 비난을 받아 미니홈피를 폐쇄하기도 했다.

 

김규선은 2018년 영화 '상류사회'에 출연하여 비서관 역할을 맡았다. 개봉 전에는 수애의 베드신과 일본 AV 배우인 하마사키 마오의 출연으로 언론의 이목이 집중되었으나, 영화 개봉 이후 전반적인 평가는 좋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규선은 이 영화에서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베드신에서 언론의 기대와 달리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김규선의 연기력을 재조명받는 계기가 되었다.

 

2017년 4월, 김규선은 동갑내기 일반인 남성과 결혼하였으며, 현재 자녀는 없다. 김규선은 2019년 10월 중순, 갑작스럽게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했으며, 이후 젤리피쉬 웹사이트에서도 사라졌다. 그러나 2020년 3월 12일, YK미디어플러스와 계약을 맺으며 다시 활동을 재개하였다. 장진영의 오랜 팬이었던 김규선은 영화 '소름'을 보며 연기자의 꿈을 키워왔다.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지닌 김규선은 안보현, 박서준, 이청용, 제시, 박진주, 김연경, 함은정과 동갑이며, 써니보다 1살 언니인 김규선의 매력은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